Receipt Scanner by Saldo Apps: 창업자 및 프리랜서를 위한 앱입니다.
Saldo Apps는 미국 기반의 민간 소유 회사로, 기업, 소상공인 및 개인이 영수증, 지출 및 개인 장부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앱을 개발합니다.
영수증 스캐너는 비즈니스 지출을 관리하고 회계 기록을 유지하기 위한 편리한 도구입니다. 스마트 OCR 기술을 사용하여 영수증 스캔 프로세스를 빠르게 처리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녹음의 정확성을 유지하기 위해 날짜와 영수증 설명을 수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.
영수증 스캐너를 사용하여 영수증을 스캔하고 자체 지출 보고서를 작성하여 월간 또는 연간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영수증, 지출 및 자체 노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
비즈니스, 개인 및 여러 위치를 포함한 여러 영수증 및 지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영수증 스캐너를 사용하여 PDF 형식으로 보고서를 스캔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.
Receipt Scanner Expense Tracker by Saldo Apps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Receipt Scanner Expense Tracker by Saldo Apps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